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현일, 민간위원장 정인숙)는 17일 경산시립박물관 강당에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담당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 해 동안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보호체계 강화를 위해 노력한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읍면동 협의체 활동 영상 상영, 유공자 표창, 우수사례 발표, 힐링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유공자 15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돼 그동안의 헌신과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위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나아갈 복지정책의 방향을 모색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경산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민·관 협력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경산시 15개 읍면동에서 250명의 위원이 활동하며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등록 : 경산지사 / gumisun@daum.net
# [경북데일리뉴]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